티스토리 뷰
목차
드라마 [협상의 기술]은 M&A(인수합병)를 주제로 한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각기 다른 성격과 배경을 가진 등장인물들이 협상 테이블에서 벌이는 치열한 심리전과 갈등을 그립니다.
[협상의 기술]은 단순한 비즈니스 이야기를 넘어 인간관계와 감정의 복잡성을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협상의 기술]은 매주 토, 일 오후 10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합니다.
총 12부작으로 2회에 종합 1위, 드라마부문 1위를 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본방송을 놓치셨다면 재방송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협상의 기술]의 주요 출연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협상의 기술] 주요 출연진
[협상의 기술] 주요 등장인물로는 윤주노, 오순영, 송재식, 하태수, 이동준, 곽민정, 최진수가 있습니다.
각 인물들은 저마다의 개성과 배경을 가지고 있으며, 이들이 어떻게 서로 얽히고설키는지를 살펴보는 것이 드라마의 큰 재미 중 하나입니다.
[협상의 기술] 주요 출연진 - 윤주노(이제훈 배우)
윤주노는 M&A 팀의 팀장으로, 전설적인 협상가입니다.
준수한 외모에 하얀 머리와 관리된 몸매로 나이를 가늠하기 힘든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냉정하고 날카로운 눈빛을 가진 그는 한국 최고의 M&A 전문가로, 협상에서의 탁월한 능력을 발휘합니다.
[협상의 기술] 주요 출연진 - 오순영(김대명 배우)
오순영은 협상 전문 변호사로 탁월한 공감 능력으로 상대의 심리를 간파하는 능력을 가진 인물입니다.
변호사이지만 순한 영혼의 순영은 뭐든 합의로 해결하려 하는 합의 전문 변호사입니다.
M&A시장에서 보기 드문 따뜻한 감성을 지녔고 팀에서 궂은일을 나서서 하고 팀원들을 뒤에서 다독이기도 하지만 일만큼은 철저하게 해냅니다.
그런 순영은 주노와 다시 만났을 때, 누구보다 기뻤습니다.
협상의 기술 재방송
오늘은 최근에 방영된 드라마 [협상의 기술]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협상의 기술]은 M&A(인수합병)를 주제로 한 이야기로, 협상의 세계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info.podomagazine.com
[협상의 기술] 주요 출연진 - 송재식(성동일 배우)
송재식은 산인그룹 회장으로 대기업의 역사를 대변하는 인물입니다.
드라마의 또 다른 주요 인물로, 송회장은 선의를 위해서라면 어떤 짓을 해도 된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 선의가 누군가에게는 불의가 되기도 합니다.
그럼에도 송회장은 한국 경제에서 대단한 인물이고 산인그룹을 상속하지 않는다는 것만으로도 존경의 대상입니다.
그로 인해 산인 그룹은 요동칩니다.
과연 산인그룹의 차기 회장은 누가 될까요?
[협상의 기술] 주요 출연진 - 하태수(장현성 배우)
하태수는 산인그룹의 2인자로 사내정치의 달인이고 주노를 싫어하는 세력의 수장입니다.
주노와 대립각을 세우는 인물로 드라마의 긴장감을 줍니다.
송회장이 산인에서 가장 똘똘한 직원이라고 생각해서 M&A팀이 만들어지면서 팀장을 맡게 되었고 공격적인 사업 스타일로 임원 루트를 밟았습니다.
하지만 최근 실책으로 산인 그룹을 위기에 빠뜨리게 되고 그런 그에게 주노의 귀환은 불편하기만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등장인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무리
드라마 [협상의 기술]은 인간관계와 감정의 복잡성을 잘 표현한 작품입니다.
각 인물들의 갈등과 협력은 시청자들에게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들며, 협상의 기술을 통해 인간의 심리를 이해하게 해줍니다.
이 드라마는 협상이라는 주제를 통해 인간의 본성과 관계의 복잡성을 탐구하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기는 작품입니다.
각 인물들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는 협상이 단순한 거래가 아니라,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를 형성하는 중요한 과정임을 깨닫게 됩니다.
이처럼 [협상의 기술]은 다양한 인물들의 복잡한 관계와 갈등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많은 메시지를 전달하는 드라마입니다.
앞으로의 전개가 더욱 기대되는 작품입니다.